나종대 시의회 경건위장, 제18대 동중·동고 총동창회장 취임
상태바
나종대 시의회 경건위장, 제18대 동중·동고 총동창회장 취임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3.03.11 14:35
  • 기사수정 2023-03-11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교 발전 및 지역사회 공헌 앞장”
나종대 경제건설위원장
나종대 경제건설위원장

나종대 군산시의회 경제건설위원장이 군산동중‧동고 총동창회장에 취임했다. 

군산동중‧동고 총동창회는 지난 10일 오후 지역의 한 예식장에서 나종대 제18대 군산동중‧동고 총동창회장 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취임식에는 강임준 시장과 신영대 국회의원을 비롯해 시‧도의원 및 지역 인사, 동문 등 8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취임식에서는 이날 이임한 제17대 전경만 회장 등에 대한 감사패 전달과 함께 후배들을 위해 장학금 1,000만원이 전달됐다.

나 회장은 “하루가 다르게 발전해 가는 모교와 이를 뒷받침하는 동창회의 자랑스러운 모습을 보면서 뿌듯한 자긍심을 느낀다”며 “저 역시 주어진 임기동안 낮은 자세로 온 힘을 다해 봉사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총동창회가 활성화되기 위해서는 재정 못지않게 동문들의 참여와 열정이 중요하다고 생각 한다”면서 “세대 간의 갈등이 아닌 선‧후배간의 원활한 소통이 이뤄진다면 더욱 발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동문들의 훌륭한 능력과 인프라를 공유 및 소통하고 서로 상생하는 총동창회를 만드는 것이 저의 목표”라며 “이를 위해 동문들의 절대적인 참여와 협조가 필요하다는 것을 거듭 말씀 드린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 “새롭게 시작하는 총동창회가 한층 더 도약하며 ‘동고인’이라는 이름이 가장 자랑스러울 수 있도록 앞으로 많은 사랑과 힘을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나 회장은 군산시의회 의원 및 시의회 경제건설위원장을 비롯해 민주당 전북도당 군산경제활성화 특별위원장, 민주평통군산시협의회 위원 등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