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명엽 서광수출포장 대표, 해병대 군산전우회 20대 회장 취임
상태바
손명엽 서광수출포장 대표, 해병대 군산전우회 20대 회장 취임
  • 신수철 기자
  • 승인 2023.03.03 16:55
  • 기사수정 2023-03-03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병전우회 자녀 장학금 수여
손명엽 회장
손명엽 회장

㈔대한민국해병대 군산전우회 20대 회장에 손명엽 서광수출포장㈜ 대표이사가 취임했다.

군산해병전우회는 3일 오후 지역의 한 예식장에서 ㈔대한민국해병대 군산전우회 19·20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이취임식에는 강임준 시장과 김영일 시의장, 신영대 국회의원 등 주요 인사와 해병대 전우회 전국 각 지회 및 해병대 현역 참모진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특히 해병대 정종범 부사령관과 777첩보부대 김인섭 사령관이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문모세 전 회장은 이임사로 “그동안 각 단체에서 보내주신 협조와 성원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군산해병전우회 발전을 위해 전우회 활동에 적극 참가하겠다”고 밝혔다.

손명엽 신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만나면 즐겁고, 100만 전우와 소통하며, 시민이 신뢰하는' 군산해병전우회의 슬로건 아래 지역사회 선봉단체로서 역대 회장님들의 뜻을 이어받아 전우회원들의 권익 증진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손 신임 회장은 장수 출신으로 장계고와 원광대를 거쳐 군산대와 조선대에서 각각 경영학 석사, 공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그는 글로벌사이버대와 군산대 겸임교수를 역임했다. 

현재 서광수출포장㈜ 대표이사로서 군산상공회의소 상임의원,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 상임이사 등으로 활동중이다.

한편  이날 해병전우회자녀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열렸다. 

㈔군산해병전우회 2대 회장을 지낸 김기봉 (재)군산사회복지장학회 이사장이 해병전우회 자녀들에게 6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